한국강소기업협회

대기업, 강소기업 상생협력으로, 작지만 강한 강소기업을 만들어갑니다

한국강소기업협회

menu

홈페이지 회원

엑씽크, 온오프믹스와 웨비나 솔루션 파트너십 체결

비대면(온택트) 이벤트 시대 도래… 엑씽크, 공공기관, 학회 등 온라인 이벤트 산업 견인 예고… 


온라인 이벤트 플랫폼 스타트업 엑씽크가 국내 최대 모임 종합 플랫폼 온오프믹스와 파트너십을 8월 말에 체결하며 웨비나 서비스를 출시했다.

온오프믹스의 플랫폼 서비스에 엑씽크의 온라인 이벤트 솔루션’이 더해진 형태로, 주최자들은 온라인 이벤트용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라이브 스트리밍 행사를 직접 주최할 수 있다. 참가자는 별도의 앱 설치 없이 PC와 모바일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라이브 스트리밍 화면을 띄워놓고 실시간으로 자료 확인과 질의응답이 가능하며 1명의 주최자가 온/오프라인으로 행사를 이끌어가는 하이브리드 이벤트와 패널들의 화상 화면을 띄워 진행하는 버추얼 이벤트를 지원하여 많은 이벤트 주최자들에게 큰 기대와 호응을 얻고 있다.


온오프믹스 양준철 대표는 “코로나 시대를 맞아 기존의 고객들이 온라인 행사로 전환하고자 하는 문의가 다수 들어오고 있는 상황에서, 온라인 이벤트 전문 기업 엑씽크와의 협력을 통해 주최자와 참가자 모두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엑씽크 송보근 대표는 “온라인 이벤트에 있어 필수적인 웹과 라이브 스트리밍 등의 솔루션을 모듈화한 자사 서비스와 온오프믹스의 모임(행사) 주최자 지원 플랫폼 서비스를 결합해 다양한 시너지를 낼 것”이라 기대감을 표했다.


서비스 소개 : https://www.xsync.co/ 

데모 사이트 : https://bit.ly/xsyncocp


허준 연구원 netyjoon@kssba.or.kr


ⓒ한국강소기업협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